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굴 턱살 빼는법, 이렇게 하면 V라인 완성!

by 헬스리치 2020. 11.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모 스트레스 중 하나인 얼굴 턱살 빼는법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얼굴 턱살은 첫인상을 둔하고 뚱뚱해보기에 만드는 효과를 주게 됩니다. 흔히 이중턱으로 불리는 턱살은 관리만 잘하면 충분히 빠질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지금부터 얼굴 턱살 빼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물 섭취

예로 부터 물은 만병통치약이라 불릴 정도로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부종을 줄이고,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는 것인데요.

물을 많이 마셔서 얼굴이 붓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이 붓게되면 하중으로 턱살이 더욱 부각되고 늘어나게 됩니다. 하루 2L이상 물을 마셔주면 턱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턱살 운동

 

 

 

입술내밀기 운동. 입술을 오리처럼 앞으로 쭉 내밀면, 턱이 당겨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반복하게 되면 턱의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로 턱살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아에이오우 운동. 이 운동은 턱살이 상하좌우 반복적으로 움직여 지면서 턱에 뭉친 살을 빼주는 역할을 합니다. 발음을 크고 강하게 하여 턱 근육이 많이 움직여지도록 합니다.

입꼬리 운동. 입이 끝나는 양쪽 부분에 검지손가락을 대고, 각각 귀 방향으로 당겨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자연스럽게 턱살도 같이 펴지는 느낌이 나게 됩니다.

 

 

볼풍선 운동. 볼풍선은 턱살을 빼는 대표적인 운동 중 하나입니다. 더불어 얼굴의 리프팅 효과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3. 당과 알콜 줄이기

당과 알콜만 줄여도 턱살이 빠진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이는 전체적인 체중 감소효과로 나타날 수 있는 것인데요. 당과 알콜은 부종 및 지방을 늘리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턱살을 빼려면 절대적으로 줄여주어야 합니다.

 

4. 지방흡입

 

 

턱살지방흡입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바늘을 넣어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단시간에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5. 리프팅밴드

리프팅밴드를 통해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턱에서 머리까지 밴드를 통해 고정하는 방법으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턱살을 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얼굴이 작아지는 마사지기구도 있는데, 이를 꾸준히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이런 기구들은 보조용도로 사용하는 것이지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지금까지 얼굴 털살 빼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턱살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꾸준히 관리하면 뺄 수 있기 때문에,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하루 20~30분씩 추천드린 방법을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빼는 끝판왕이라 불리는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를 총정리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태어나서부터 죽을 때까지 평생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만족을 하기 어려운

health.richprice.kr

 

단백질 많은 음식 고단백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꼭 필요한 필수영양소인 단백질 많은 음식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단백질은 근육을 만들어주는 주된 영양소로써, 건강을 위함은 물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health.richprice.kr

 

단백질 보충제 추천 만족도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족도가 높은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운동에 있어서 '단백질'의 섭취는 가장 중요하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매일 정량을 먹기란 쉽지가 않기

health.richprice.kr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최저가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 들수록 고민이 되는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노화가 시작되면 가장 먼저 신경쓰이는 곳이 눈 주변입니다. 특히 눈밑 지방이 처지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