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 보충제 추천 만족도 BEST.5

by 헬스리치 2020. 9.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족도가 높은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운동에 있어서 '단백질'의 섭취는 가장 중요하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매일 정량을 먹기란 쉽지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단백질 보충제를 찾게 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만족도 높은 단백질 보충제 5개를 알아보겠습니다.

 

1. 뉴욕웨이 WPC

 

 

뉴욕웨이 WPC는 단백질 보충제 중에서도 남녀를 가리지 않고 선호가 높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유청단백질을 사용하여 기존에 타사 프로틴을 먹고 설사를 하셨던 분들에게 가장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순 단백질뿐만 아니라 11종의 비타민, 10종의 야채 및 콜라겐, 노니, 풋사과, 레몬밤의 성분까지 가지고 있어서 영양제로써의 역할까지 합니다. 회당 23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가격은 3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2.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연예인 김종국님을 모델로 사용하여 큰 이슈를 끈 프로틴입니다. 특히 단백질의 흡수율을 최대치로 높이기 위해 WPC를 93%로 유지시킨 제품입니다.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한 총 18가지의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회당 칼로리가 115밖에 되지 않아 다이어트 효과에도 탁월합니다. 회당 단백질 22.3g으로 근육성장에 매우 효과적인 평을 받고 있으며 가격은 4만원 내외입니다. 

 

3. BSN 프로틴 신타6 엣지

BSN 프로틴 신타6 엣지는 외국에서 손꼽히는 프로틴 제품으로 트레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프로틴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낮은 칼로리(150kcal)에 단백질은 24g이 들어가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맛 입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먹기 힘들어하는 분들의 대부분은 비린 맛때문인데 신타 제품은 마치 쉐이크같은 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가격은 해외, 국내배송에 따라 4~6만원에 형성돼 있습니다.

 

4. EX포대유청 WPC

EX포대유청 WPC는 12종의 비타민과 18종의 아미노산이 들어가 영양까지 갖춘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특히 이력추적이 가능한 HACCP 인증을 받아 위생부터 영양구성까지 모두 믿음직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동물성 단백질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고강도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회당 23.5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가격은 8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2kg 기준

 

5. 메이크바디 게라웨이 프로틴

메이크바디 게라웨이 프로틴은 단백질 보충제 특유의 비린맛은 없애고 달콤/고소한 맛이나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도 부담없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단백질 함량이 회당 36g으로 다른 보충제들에 비해 월등히 높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고강도 운동을 통해 순수 근육을 높이려는 목적이라면 가장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가격은 4만원대 입니다.

 

이밖에 다른 단백질 보충제

 

 

위에 말씀드린 5개의 단백질 보충제 외에도 많은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지웨이 헬스부스터, 머슬팜 컴뱃, 뉴트리코스트 웨이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자신의 몸에 잘 맞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처음엔 적은 용량을 구매하셔서 먹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단백질 많은 음식 고단백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꼭 필요한 필수영양소인 단백질 많은 음식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단백질은 근육을 만들어주는 주된 영양소로써, 건강을 위함은 물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health.richprice.kr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 필수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대장내시경은 50세 이후부터는 건강검진에 포함될 정도로 중요한 항목입니다. 이에 따라 정확한 검사를 �

health.richprice.kr

 

소변이 잘 안나오는 이유 100%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변이 잘 안나오는 이유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중년이 되면 가장 많이 나타나는 현상이 바로, 소변 문제입니다. 소변의 세기가 약해져서 시원하게 볼 수 없�

health.richprice.kr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부작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부작용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자궁경부암 발병률이 늘어난다는 보고가 전해지면서 예방접종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

health.richprice.kr

 

흑마늘 효능과 부작용 이정도라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으뜸으로 꼽히는 흑마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흑마늘은 마늘에 비해 항산화력이 10배나 높다고 알려져 슈퍼푸드라 불립니다. 특유의 매운맛��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