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최저가 정리

by 헬스리치 2020. 9.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 들수록 고민이 되는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노화가 시작되면 가장 먼저 신경쓰이는 곳이 눈 주변입니다. 특히 눈밑 지방이 처지면 얼굴을 어둡게 만들고, 훨씬 나이가 있어보이게 만드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및 병원을 알아보겠습니다.

 

 

눈밑지방? 애교살?

많은 분들이 눈밑지방과 애교살을 헷갈려 하십니다. 애교살은 눈 바로 아래 위치하여, 눈을 또렷하게 만들어주고, 선한 인상을 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애교살을 만들기 위해 필러를 넣는 시술도 있습니다.

 

반면 눈밑지방은 애교살의 아래에 위치하여 그림자를 형성함에 따라 흔히 알고 있는 다크서클을 유발합니다. 이로 인하여 첫인상을 안 좋게 만들고, 자존감을 떨어뜨리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눈밑지방은 자가 민간요법이나 마사지 등으로는 절대 해결될 수 없기 때문에 성형외과에서 눈밑지방제거를 하는 것이 만족도 높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눈밑지방제거 수술 꼭 해야할까요?

 

 

 

눈밑지방제거 수술 꼭 받아야 할까?

눈밑지방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필수로 받아야 하는 수술이 아닙니다. 하지만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에 이로 인하여 스트레스가 심하다면 고려해볼만 합니다.

 

눈밑지방으로 인해 나이가 들어보임은 물론, 심한 경우 대인기피증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단순 미용적인 관점으로 눈밑지방을 바라보는 것은 잘못된 인식입니다. 우선 눈밑지방제거 관련하여 병원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종류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레이저결막절개식과 피부절개식 2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수술법에 따라 장점과 단점이 나뉘어지기 때문에 환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상태를 고려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레어저결막절개식은 레이저로 눈밑지방을 쬐어 지방을 없애는 방법입니다.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가 전혀 남지 않는 장점이 있으나 눈밑지방이 없어지면서 다소 주름이 남게 되는 단점도 있습니다.

 

반면 피부절개식은 눈밑을 절개하여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다크서클부터 주름개선까지 완벽하게 해결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피부를 절개하기 때문에 아주 작은 흉터가 남게 됩니다. *미관상 눈에 띌 정도 아닙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 이는 먼저 성형외과 상담을 필히 받아야 합니다. 눈밑지방의 양과 면적 등이 수술의 종류를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입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은 수술법에 따라, 병원에 따라 상이하기는 하나 평균 100만원 초중반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제거는 저렴한 수술비용은 물론, 오랜 경력을 가진 성형외과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및 관련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눈은 얼굴의 인상과 나이를 만드는 중요한 부위입니다. 꾸준히 관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공 줄이는 방법 100% 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모공 줄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부터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인하여 마스크를 자주 쓰게 됩니다. 이에 따라 피부트러블도

health.richprice.kr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빼는 끝판왕이라 불리는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를 총정리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태어나서부터 죽을 때까지 평생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만족을 하기 어려운�

health.richprice.kr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최저가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금니 임플란티 비용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어금니에 통증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음식을 덜 씹게 되고, 단순 치아뿐 아니라 소화기에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health.richprice.kr

 

치질수술 비용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질수술 비용 및 수술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치질에 걸리게 되면 창피해서 끙끙 앓다가 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수술 과정부터 비용까지 궁

health.richprice.kr

 

단백질 보충제 추천 만족도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족도가 높은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운동에 있어서 '단백질'의 섭취는 가장 중요하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매일 정량을 먹기란 쉽지가 않기 ��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