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아교정 비용 기간 완벽총정리

by 헬스리치 2020. 9.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치아교정 비용, 기간 및 관련 내용을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아가 잘 맞물리지 않으면, 음식을 제대로 씹지 못하기 때문에 소화기관에 문제를 유발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미관뿐 아니라 건강상으로도 필히 교정을 해야하는데요. 지금부터 교정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교정 적정 시기

 

 

치아 교정은 초등학교 고학년 정도에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치아 맞물림에 문제가 생기면 영양분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방치하게 되면 부정교합을 비롯하여, 무턱, 주걱턱, 발음장애, 안면발달장애 등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미관뿐 아니라 장애의 원인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빠르게 치아교정을 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치아교정 기간

 

 

치아교정 기간은 아이의 치아상태나 컨디션 등에 따라 상이합니다. 평균 1.5년 정도 소요된다고 할 수 있으며, 만약 부득이하게 발치를 해야한다면 발치 후 자리잡는 기간까지 6개월이 더 걸리게 됩니다.

 

치아교정 비용

치아교정 비용은 무엇을 사용하느냐 즉, 종류에 따라 금액이 천차만별 입니다. 교정은 크게 메탈교정, 세라믹교정, 플라스틱 투명교정, 설측교정 총 4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가장 많이하는 세라믹 교정의 가격은 500만원 선이며, 메탈교정은 400만원 선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밖에 플라스틱 투명교정은 500만원, 설측교정은 600만원대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 병원 추천

 

 

 

치아교정 병원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경험을 갖춘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충분히 체킹이 가능한 부분이니 방문 전에 꼼꼼히 검토하여야 하며, 최소 3군데 이상을 다니고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치아교정 조언

치아교정은 어렸을 때 하는 것이 좋지만 많은 사람들이 성인이 되어서야 고려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간단하게 할 수 있었던 교정을 크고 힘들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연히 비용은 배로 많이 들기 때문에 방치하고 시간을 흘려보내는 것은 정말 안 좋은 것입니다. 지금까지 치아교정 비용 및 기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코골이 줄이는 방법 100%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골이 줄이는 방법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코골이는 당사자 수면의 질을 떨어뜨리는 것은 물론, 배우자나 가족의 깊은 수면을 방해하는 매우 나쁜 질환입니�

health.richprice.kr

 

다크 서클 없애는 법 100%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을 칙칙하게 만드는 다크 서클 없애는 법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다크서클은 피곤해보이면서 어두워보이기 까지 하기 때문에 첫인상에 매우 안 좋은 영��

health.richprice.kr

 

영양제 먹는 시간 순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필수 요소인 영양제 먹는 시간 및 순서에 대해 좋은 정보 드리려고 합니다. 영양제는 아무때나 먹어도 상관없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영양제의 복

health.richprice.kr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빼는 끝판왕이라 불리는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를 총정리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태어나서부터 죽을 때까지 평생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만족을 하기 어려운�

health.richprice.kr

 

모발이식 3000모 비용 병원 비교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경험을 토대로 모발이식 3000모 비용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30대 이상의 연령대에 가장 큰 스트레스로 꼽히는 것이 바로 탈모입니다. 외모가 사회적으로 미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