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발이식 3000모 비용 병원 비교총정리

by 헬스리치 2020. 9.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경험을 토대로 모발이식 3000모 비용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30대 이상의 연령대에 가장 큰 스트레스로 꼽히는 것이 바로 탈모입니다. 외모가 사회적으로 미치는 영향이 중요한데 탈모는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발이식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 충격, 탈모 연예인 사진보기(링크)

 

모발이식 종류

 

 

먼저 모발이식의 종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발이식은 의사의 추천이나 환자의 선택에 따라 '절개방식'과 '비절개방식' 2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절개방식의 모발이식은 뒷머리 부분과 목의 경계점인 후두부 피부를 채취하여 탈모가 있는 부분에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부작용이 매우 낮고 빨리 자리잡는다는 장점이 있으나 수술자국이 남는 다는 점, 통증 등은 단점으로 꼽힙니다.

 

 

 

이에 반해 비절개형 모발이식은 머리카락 한올한올 모낭채로 뽑아 탈모자리에 이식하는 것입니다. 장점은 통증이 거의 없고 일상 복귀가 빠른 것입니다. 반면 수술시간이 매우 길고, 생착률이 떨어져 관리를 신경써서 예민하게 해야합니다.

 

모발이식 3000모 비용

모발이식의 비용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모발이식은 절개형과 비절개형의 수술방법에 따라 금액 차이가 큽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비절개형이 일반적으로 2배 이상 비싼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모발이식 3000모 기준, 보통 비절개형은 800~1,400만원 정도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비절개형도 모두 똑같은 것이 아니라 병원마다 수술하는 방식과 시스템(검사/관리)에 따라 금액이 상이하다 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한 모당 3~6천원의 비용이 책정되며, 1천모를 기준으로 모발이식의 수가 늘어날 수록 가격은 저렴해진다고 생각히시면 됩니다. 대부분 할인은 2천모부터 적용됩니다.

 

 

모발이식 3000모 기준, 절개형은 400~1,000만원의 금액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비절개형에 비해 50% 가까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담이 크신 분들은 보통 절개형을 선택하시게 됩니다. 

하지만 모발이식의 방법을 가격으로만 결정하지는 않습니다. 모발 및 두피의 상태, 탈모 범위 등 복합적인 부분들을 고려하여 가장 적정한 수술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모발이식 병원을 방문하여 세부 검사를 해보아야 합니다.

 

모발이식 잘하는병원

 

 

모발이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술할 병원을 선택하는 것 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병원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①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모발이식은 무엇보다 경험이 가장 중요합니다. 상담을 받아보면 별 다른 고려없이 무조건 비절개형을 추천하는 곳이 있는데 이런 병원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② 수술 전체 총 금액을 체크해야 합니다. 간혹 모발이식 3000모 비용에 대한 금액만 말해주고, 수술 후 관리비용이 따로 책정되는 곳도 있습니다. 수술부터 관리까지 모든 비용을 체크해야 하며, 병원은 최소 2곳 이상을 방문합니다.

③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병원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발이식은 수술뿐만 아니라 관리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아무리 수술을 잘해도 관리가 안 되면 다시 탈모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수술 전, 병원의 절차/시스템을 체킹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제 경험을 토대로 모발이식 3000모 비용 및 관련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발이식은 비용이 비싸고, 절대 쉬운 수술이 아닌 만큼 꼼꼼하게 체크하여 병원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최저가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금니 임플란티 비용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어금니에 통증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음식을 덜 씹게 되고, 단순 치아뿐 아니라 소화기에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health.richprice.kr

 

치질수술 비용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질수술 비용 및 수술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치질에 걸리게 되면 창피해서 끙끙 앓다가 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수술 과정부터 비용까지 궁

health.richprice.kr

 

종아리 근육 통증 원인 100% 해결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아리 근육 통증 원인 및 해결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종아리 근육이 땡기거나 뒤틀리는 듯한 통증을 느껴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

health.richprice.kr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 필수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대장내시경은 50세 이후부터는 건강검진에 포함될 정도로 중요한 항목입니다. 이에 따라 정확한 검사를 �

health.richprice.kr

 

무좀약 라미실 가격 효과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좀약 라미실 가격 및 효과 사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무좀은 한번 걸리게 되면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불편한 질병이며, 치료 또한 쉽지 않아 고생하게 되는데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