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보칠 효능 가격 사용법 총정리

by 헬스리치 2020. 9.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표적인 입병 치료제 알보칠 효능 및 가격, 사용법을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알보칠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입병 치료제로 유명합니다. 효과도 효과지만 알보칠을 발랐을 때, 그 고통이 극악이라 하여 더 유명한데요. 지금부터 알보칠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보칠이란?

 

 

국내 입병치료제 명실상부 1위인 알보칠의 풀네임은 '알보칠 콘센트레이트액' 입니다. 입병이 발생한 곳에 일종에 화상을 입혀 치료하는 방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소적 화상을 입혀 입병이 난 부위의 세균을 제거하고 빠르게 새살이 돋을 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살짝만 만져도 아픈 입병에 화상을 입힌다니 그동안 왜 아팠는지 알 것 같습니다.

 

 

 

 

통증이 심하기 때문에 아이의 경우는 물과 알보칠의 비율을 5:1로 희석해 면봉으로 살짝 발라줍니다. 성인은 원액 그대로를 써도 무방합니다. 

 

알보칠 효능

첫째, 구내염에 탁월합니다. 알보칠의 대표 효능으로 입안에 돋아난 하얀 염증을 없애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상처에 바르는 것이기에 통증이 심하지만 10분 정도 지나면 훨씬 편안해집니다.

 

둘째, 치육염 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잇몸의 염증을 뜻하는 치육염은 출혈을 동반하여 입냄새를 일으키며, 구강에 세균이 증식하기 쉽게 만들어 줍니다. 알보칠은 출혈을 지혈시켜주어 치육염의 근본적인 문제를 없애 줍니다.

 

 

셋째, 질염에 좋습니다. 대부분 질염의 효과는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세균을 제거하고 추가 증식을 억제시키는데 효과적이어서 산부인과에서 많이 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입에 바르는 것 보다 고통이 훨씬 심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알보칠 사용법

알보칠 사용법에 '면봉으로 발라주세요'라고 적혀있는 이유는 그만큼 독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알보칠 자체가 강한 산성을 띄고 있기 때문에 구강내 넓은 범위에 바르면 치아의 손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면봉으로 문제가 생긴 부위만 살짝 찍어 발라주어야 하며, 작열감과 통증이 심하다면 물과 희석시키면서 점차 강도를 높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알보칠 효능 가격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입병은 일상생활에 있어 매우 큰 불편을 초래하므로 빠르게 치료할 수 있는 알보칠을 활용하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좀약 라미실 가격 효과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좀약 라미실 가격 및 효과 사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무좀은 한번 걸리게 되면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불편한 질병이며, 치료 또한 쉽지 않아 고생하게 되는데

health.richprice.kr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최저가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금니 임플란티 비용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어금니에 통증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음식을 덜 씹게 되고, 단순 치아뿐 아니라 소화기에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health.richprice.kr

 

치질수술 비용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질수술 비용 및 수술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치질에 걸리게 되면 창피해서 끙끙 앓다가 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수술 과정부터 비용까지 궁

health.richprice.kr

 

단백질 보충제 추천 만족도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족도가 높은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운동에 있어서 '단백질'의 섭취는 가장 중요하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매일 정량을 먹기란 쉽지가 않기 ��

health.richprice.kr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 필수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대장내시경은 50세 이후부터는 건강검진에 포함될 정도로 중요한 항목입니다. 이에 따라 정확한 검사를 �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