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순위 BEST.5

by 헬스리치 2020. 10.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비자 만족도 기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및 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의 기본은 식단관리입니다. 하지만 식단을 맞추기 어려워 다이어트 도시락을 사먹곤 하는데요. 워낙 브랜드며 종류가 많다보니 고민이 따릅니다. 지금부터 소비자가 뽑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1. 미스터네이처 다이어트 도시락

미스터네이처 다이어트 도시락은 매년 재구매율 1위를 달성하는 선호도 높은 제품입니다. 리뷰수만 자그마치 12만개에 평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는 엄청난 도시락인데요.

질리지 않는 30종의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음은 물론, 평균 344칼로리 밖에 안되는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도시락입니다. 특히 식이섬유가 가득해 포만감에도 좋습니다.

영양 밸런스를 위해 비타민 파우더가 제공되는 점도 매력적이며, 양도 성인 기준에 맞춰 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개당 3,800원부터 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2. 헬로잇츠 도시락

헬로잇츠 도시락은 출시 4개월만에 10만개를 판매하는 저력을 과시한 제품입니다. 저칼로리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평가 1위를 받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전문가를 통해 영양 밸런스를 완벽하게 맞췄으며, 전자레인지에 4분만 돌리면 한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는 멋진 음식이 만들어 집니다.

반찬도 듬뿍 들어가 있고, 맛도 좋아 평가가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편입니다. 칼로리도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매우 좋습니다. 가격은 6팩 기준, 22,900원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3. 다신밥상 도시락

다신밥상 도시락은 10가지 퀄리티 높은 메뉴를 구성, 저칼로리 최상의 밥맛을 맛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단백질이 도시락 최대 23g이나 들어있는 다이어트 최적의 도시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맛이 없으면 도시락을 꾸준히 먹기가 힘든데, 다신밥상의 도시락은 맛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또한 칼로리부터 영양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걱정이 없습니다.

 

 

당일 도정한 100% 국내산 쌀만 사용해서 밥맛이 정말 좋으며, 영양손실을 줄인 공법으로 영양도 최대한 챙긴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5팩 기준, 21,500원 입니다.

 

4. 임셰프 도시락

임셰프도시락은 실제 선수들의 식단으로 알려지면서 유명해진 제품입니다. 밥과 반찬의 맛을 살리고 영양과 칼로리 까지 잡은 도시락입니다.

식사 한끼에 305칼로리가 넘지 않도록 구성하였으며, 6종을 구성하여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밥상을 만들도록 노력한 제품입니다.

단순히 칼로리만 낮춘 제품이 아닌 피트니스 선수들이 영양성분을 충분히 고려하여 선정된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12팩 기준 39,900원 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5. 진미담 덮밥 도시락

진미담덮밥은 10가지 메뉴로 구성된 맛깔나는 도시락입니다. 단순 다이어트만을 위한 도시락이 아닌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평균 300칼로리대로 다이어트에 적합하며, 한 그릇에 영양밸런스를 맞춰 모두 들어가 있기 때문에 걱정이 없습니다. 더불어 가성비까지 좋아 인기가 많습니다.

모든 도시락이 맛이 좋다는 평이 가장 좋은 만큼, 걱정 없이 종류별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귀차니즘에 다이어트까지 겹친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12팩 기준 39,500원 입니다.

 

그밖에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말씀드린 5종 이외에도 굽네, 맛있닭, 허닭, 고온다이어트, 아임웰, 마이비밀, 바디나인, 포켓도시락 등의 제품이 있으며, 팩당 평균 2천원 후반에서 4천원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및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어트는 오늘부터해야 빠진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미루지 마시고 식단관리를 위해 다이어트 도시락부터 주문해보시는 거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빼는 끝판왕이라 불리는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를 총정리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태어나서부터 죽을 때까지 평생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만족을 하기 어려운

health.richprice.kr

 

단백질 보충제 추천 만족도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족도가 높은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운동에 있어서 '단백질'의 섭취는 가장 중요하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매일 정량을 먹기란 쉽지가 않기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