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렌즈삽입술 부작용 가격 후기 총정리

by 헬스리치 2020. 10. 2.

안녕하세요. 오늘은 렌즈삽입술 부작용 및 가격, 후기를 총정리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갈수록 핸드폰, 컴퓨터의 노출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시력 저하에 따른 불편을 호소하는 환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가장 먼저 렌즈삽입술을 고려하게 되는데요. 지금부터 렌즈삽입술의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렌즈삽입술 병원 추천

 

 

'렌즈삽입술'이란?

렌즈삽입술은 시야의 급격한 저하로 인하여 불편함을 호소하는 환자에게 적합한 안과 수술법입니다. 주로 난시와 근시 환자에게 많이 하며, 인공렌즈를 안구에 삽입하는 수술입니다.

 

렌즈삽입술의 가장 큰 장점은 라식이나 라섹처럼 각막을 깎는 것이 아니라 부작용이 적다는 것입니다. 특히 각막이 얇은 사람에게 매우 적합한 수술이며,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렌즈삽입술 장단점

렌즈삽입술은 각막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손상 받을 우려가 전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사와 환자 모두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습니다. 만약 부작용이 나타날 경우는 삽입렌즈를 빼면되기 때문에 추후 조치도 안정적입니다.

 

 

 

또한 안과수술에서 많이 나타나는 부작용인 눈부심, 빛번짐 등의 현상이 거의 없으며, 수술 후 빠른 시일 내에 안정적으로 시야확보가 가능합니다.

 

반면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렌즈삽입술의 경우, 삽입 렌즈 자체가 비쌀뿐더러 관리에 사용되는 소모품 역시 고가이기 때문에 유지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입니다. 수술가격이 저렴한 안과를 찾아야 합니다.

 

 

추후 녹내장이나 백내장 등의 안과 수술을 해야할 경우, 삽입된 렌즈가 틀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재수술을 할 수도 있는 불편함이 존재하는 것도 단점입니다.

 

렌즈삽입술 부작용

첫번째, 렌즈 불안착입니다. 이는 렌즈를 단순 부작용이라기 보다는 단점에 속하는 것이라 할 수 있는데요. 가벼운 충격으로 인하여 렌즈가 돌아간 후 다시 안착이 안 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물감입니다. 눈 앞에 마치 먼지나 모래알이 붙어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되며, 이는 렌즈가 틀어진 것이기 때문에 인공눈물이나 손으로 만져도 개선이 잘 되지 않습니다. 

 

렌즈삽입술의 부작용은 대부분 렌즈가 돌아가면서 생기는 것이며, 이를 방치하게 되면 안구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문제가 생겼을 시, 바로 수술받은 안과에 방문하여 관리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렌즈삽입술 가격

 

 

렌즈삽입술은 안과마다, 렌즈마다 가격 차이가 큰 편입니다. 일반 ICL은 보통 300~500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며, 난시교정용 ICL은 400~600만원 정도입니다.

 

렌즈삽입술 병원 선택

눈은 신체 중에서도 매우 예민한 부위입니다. 또한 문제가 생길 경우, 일상생활에 큰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병원 선택에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렌즈삽입술은 병원을 고를 때, 홈페이지에서 충분한 경력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지 확인해보아야 하며, 후기 등을 읽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안과 추천

 

 

지금까지 렌즈삽입술 부작용 및 가격을 말씀드렸습니다. 좋은 병원 잘 선택하셔서 수술 잘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치아교정 비용 기간 완벽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치아교정 비용, 기간 및 관련 내용을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아가 잘 맞물리지 않으면, 음식을 제대로 씹지 못하기 때문에 소화기관에 ��

health.richprice.kr

 

다크 서클 없애는 법 100%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을 칙칙하게 만드는 다크 서클 없애는 법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다크서클은 피곤해보이면서 어두워보이기 까지 하기 때문에 첫인상에 매우 안 좋은 영��

health.richprice.kr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빼는 끝판왕이라 불리는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를 총정리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태어나서부터 죽을 때까지 평생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만족을 하기 어려운�

health.richprice.kr

 

영양제 먹는 시간 순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필수 요소인 영양제 먹는 시간 및 순서에 대해 좋은 정보 드리려고 합니다. 영양제는 아무때나 먹어도 상관없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영양제의 복

health.richprice.kr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최저가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금니 임플란티 비용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어금니에 통증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음식을 덜 씹게 되고, 단순 치아뿐 아니라 소화기에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