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성형 비용 및 코 수술 후기 100% 총정리

by 헬스리치 2022. 9. 27.

코성형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유독 낮은 코와 좁은 콧볼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요. 실제로 마스크를 쓰는 게 오히려 편할 정도였습니다. 지금부터 제 경험을 토대로 코성형 비용 및 코 수술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성형을 고려하신다면 꼭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잠깐! 코성형 저금리 대출 알아보기

무직자 대출 프리랜서
대출
비상금 대출
주부 대출 마이너스통장
대출
대학생 대출
모바일
소액대출
대출중개
사이트 추천
직장인
신용대출

 

코성형 알아보기

코성형이 가장 많은 재수술을 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코성형은 그만큼 신중히 잘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단순 가격만 보고 성형을 했다가는 후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알아야 할까요?

 

 

코성형 나이

코가 외모의 반을 결정 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실제로 고등학생들이 성인이 되기 전 하고 싶은 1순위가 코성형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코성형은 18세 이전에 하면 매우 위험합니다. 코는 18세 전후까지 성장하기 때문에 이전에 수술을 하면 자칫 코의 변형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입니다. 20세 성인이 된 이후, 50세 이하가 코성형 적정시기 입니다.

 

 

코성형 가격

가장 궁금한 것이 바로 코성형 가격입니다. 코성형 종류는 크게 화살코, 짧은코, 복코, 매부리코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 성형마다 금액과 수술시간에 차이가 생기는데요. 보통 코성형은 200만원에서 500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으며 의료진, 케어, 수술종류, 방법에 따라 최대 700만원 정도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코성형 종류별 금액 및 수술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성형 병원 고르는 법

코성형은 병원 선택이 반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즉, 어떤 병원, 어떤 의료진에 의해 수술을 받았느냐에 따라 만족도 역시 큰 차이가 나는 것인데요. 이에 따라 코성형 병원을 고를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할 항목들이 있습니다. 

 

 

코성형 회복기간

코성형은 회복이 빠르지 않습니다. 완벽하게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바뀌려면 보통 6개월 이상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학생의 경우 방학을 수술기간으로 잡는 것이 좋으며 직장인은 일상생활이 가능한 2주 정도의 연차를 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코수술의 성공여부는 자연스럽게 자리잡기 시작하는 6개월 이후부터 알 수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거나 외관상 문제가 있다면 재수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다만 코성형 후 잔부기가 빠지는데 1년까지 걸리므로 재수술은 1년 후를 권장합니다. 코성형 후 1주차부터 1년반까지 회복기간별 달라지는 정도가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성형 통증

코성형이 무서운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통증인데요. 사실상 수술 자체는 마취를 하기 때문에 환자가 느끼는 통증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통증은 마취가 풀리고 약 1주차까지라 할 수 있는데요. 세부적인 통증 정도가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성형 후기 알아보기

저는 코성형에 대한 두려움이 워낙 컸던 터라 무려 5곳에서 코성형수술 상담을 했습니다. 각각 금액부터 수술방법, 케어까지 차이가 워낙 커서 병원 선택에 고민이 많았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믿음이 가는 의사 선생님을 선택했고, 현재는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 냈습니다.

 

코성형 전부터 후까지 주차별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코성형 비용 및 코 수술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코성형은 부작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절대 가볍게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최소 3곳 이상의 병원에서 상담을 받은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